고객에게 오로지 최고의 품질과 믿음을 드리고, 각 프로세스 마다 다년간 응집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시스템화된 리스크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지원합니다.
ISO 9001:2009 품질경영시스템을 통하여 품질수준을 보증합니다.
나우리정보통신은 2005년 한국건설기술연구원으로부터 최초 KS A ISO 9001:2001 / ISO 9001:2000 인증을 받았고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, 2012년 체르멧아시아(주)로부터 KS Q ISO 9001:2009 / ISO 9001:2008 인증을 받은 이후 꾸준한 사후관리와 갱신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 고객만족도 100%, 고객불만률 0%, 공정준수 100%를 목표로 국제품질에 맞게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성하였습니다.
- 고객중심의 프로세스 구축
-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 방법 적용
- 표준공법 준수를 위한 시스템구축
- 리스크의 지속적 관리를 위한 시스템구축
- 전직원 아이디어 발굴 생활화
2006년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임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최초인정받은 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규격화된 현장적용 시스템을 통해 현재까지 인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